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무신사 스탠다드 발열내의 100원 ‘힛탠다드’ 솔직후기

by 슬로우 터틀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 벨트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벤트로 힛탠다드 발열내의
100원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리나케 추가로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해 보았습니당ㅎㅎ


사실 100원이라 싼 게 비지떡 아닐까라는
생각이 무척 들어 별 기대 안하고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도톰해서 좋았습니다.
착한 이벤트 아입니까....
허리띠 만원주고 샀는데 13,900원 제품을
100원에 살 수 있어서 난 참 행복해~~!!

사이즈도 제가 원래 95입는데 S하신 분들이
작다고해서 M으로 했는데 딱 맞고 좋아요!
적당히 여유 있고 저에게 찰떡입니다.
이번 겨울 매우 애용할 예정입니당.

여기 보시면 남자/여자 별로 있는데
색깔도 다양합니다만 저는 검은색을 원래
좋아해서 이걸로 했어용ㅎㅎ
제가 유니X로 발열내의를 2014년 군대 때부터
애용하고 있는데 가격대비 얇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더 두툼하고 맨들맨들한게
맘에 정말 듭니다. 이런 상품 100원? 말도 안됩니다..

회색? 그레이랑도 생각보다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저는 무난한 검은색을
선택했답니당ㅎㅎ

아직 4차 이벤트까지 남았으니 꼭꼭 참여해서
좋은 질의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를 100원에
겟하시길!!!!!!!

https://musinsaapp.page.link/Da9P6YdLe4iTtZM88

할인전ㅣ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기획전(SHOPPING TOPIC) | 무신사 스토어

50만 대국민 이벤트! 무신사 스탠다드 하나만 사도 힛탠다드가 100원

musinsaapp.page.link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무신사 #무신사스토어 #무신사스탠다드 #무신사스탠다드발열내의 #무신사스탠다드힛탠다드 #무신사발열내의

반응형